햇살처럼 맑은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추고 함께 호흡하며 다양성을 인정하고 존중해주는 교사가 되겠습니다. '우리' 라는 소중함을 아는 사랑이 가득한 새싹반이 되겠습니다.
씨앗이 햇빛과 물,거름, 공기 의 도움을 받아 예쁜 꽃과 나무 가 되는 것처럼 사랑스런 산새반 친구들이 무럭무럭 성장하도록 즐거운 놀이환경을 제공하고 격려와 응원을 하는 교사 가 되겠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산새반 사랑해 ♥
열매반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이 가득한 1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들의 안전을 우선으로 하며, 사랑이 넘치는 늘 함께하는 교실을 만들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배움과 즐거움을 느끼며 개인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사랑이 많은 교사가 되겠습니다.
꽃처럼 예쁜 꽃잎반 아이들이 매일 조금씩 더 크고 넓은 세상을 배우며 행복한 기억을 쌓아가도록 진심을 다하겠습니다. 아이의 작은 발걸음 하나하나에 담긴 가능성을 응원하며, 학부모님과 함께 그 길을 지켜보겠습니다. 행복한 한 해를 함께 해주세요!
아이들은 놀이를 통해 배우고 성장합니다. 매일매일 놀이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지도하겠습니다. 풀잎반 사랑해~
아이들은 항상 호기심을 가지고 매사에 궁금해합니다. 호기심이 가득한 우리 아이들이 새로운 것들을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경험하는 반짝이는 시간을 만들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각자 가진 보석을 반짝반짝 빛낼 수 있는 잎새반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들의 작은 변화와 성장을 함께 지원하고 지켜봐주세요!
유아기의 아이들은 다양한 경험과 놀이를 통해 배우고 자라납니다. 알록달록 무지개처럼 각자의 빛깔이 더더욱 빛날 수 있도록 진심 어린 마음과 사랑으로 지도하겠습니다.
유아기는 하루하루 새로운 이야기로 가득한 시기입니다. 향기반에서 새로운 배움과 즐거운 추억을 가득 만들 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을 담아 아이들을 지도하겠습니다.
햇살처럼 따스하고 밝은 햇살반 어린이들은 만나게 되어 기쁜 2025년입니다. 햇살반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1년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들이 사랑을 나누어 줄 수 있습니다. 이슬반 아이들에게 듬뿍 사랑을 주어서 이슬처럼 맑고 베풀 수 있는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이 없는 하늘처럼 아이들이 상상력을 가지고 자유롭게 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밝은 마음으로 지도하는 하늘반 교사가 되겠습니다.
바다처럼 넓은 마음과 생각을 가진 아이들과 함께 놀이하고 소통하며 디딤돌이 되어주는 교사가 되겠습니다.
영양만점 식단과 철저한 위생으로 예쁜 꿈을 가진 아이들에게 건강한 마음과 튼튼한 신체로 성장할수 있게 건강지킴이로서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맛있는 점심 식사를 준비하겠습니다.
청결과 위생을 우선으로 여기며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